자료실

한국어문회 87회 한자급수 기출문제 및 정답 <에듀미랑>

에듀미 2019. 11. 23. 21:34
반응형

2019년도 마지막 한자급수 시험이 종료되었습니다.

11월 23일 토요일에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한자급수시험이 시행되었네요.

그리고, 다음 한자급수 시험일은 2020년도에 다시 첫년도 시행이 될 것입니다.

다음 한자급수 시험일까지 한자시험공부 열심히 많이 하시고 단번에 합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늘 11월 23일 토요일 시행된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급수한자 기출문제 공개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한자급수 인터넷강의 사이트 '에듀미랑' 무료가입 하시고 한자급수 시험

기출문제 와 정답 파일을 무료다운 받아서 급수한자 시험공부에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에듀미랑은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상공회의소 한자급수 배정한자 인강 서비스 합니다.



**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제87회 한자기출문제 및 정답 **


한국어문회 제87회 한자급수 시험 기출문제 무료다운 (위 이미지 클릭하세요)




한국어문회 한자급수시험 공부 교육급수는 기출문제를 열심히 풀어보시고

기본적인 한자만 조금 알면 쉽게 합격하는 시험입니다. 그렇지만, 공인급수

한자급수시험은 기출문제 만으로는 합격이 힘듭니다. 반드시 한자를 읽고 쓰고 뜻알고,,

3박자를 갖추면서 공부를 하셔야 합격이 가능하죠!


즉, 어문회 한자급수 시험에 도전하실 분들께서는~

쓰고 말하고 뜻알고 3박자를 갖추면서 한자급수 시험공부 하실것을 적극 강조해드립니다.




에듀미랑 한국어문회 한자급수 인터넷강의 1년 수강반 이벤트



에듀미랑 이벤트 카테고리 메뉴를 확인하시면 어문회 한자강의 1급 부터 ~ 8급 까지

전체급수 동영상강의 1년간 무제한 자유시청 할 수 있는 수강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문회 한자급수시험공부 하시면서 1급 자격증 까지 취득하실 분들께서는 1년 수강반 이벤트

참여하셔서 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한자공부 시작하세요.

( 한자강의 단과수강 보다 훨씬 더 저렴한 수강료와 강의교재 까지 제공되는 이벤트 입니다 )



에듀미랑 한자급수강의 할인수강 이벤트 단과강의 할인쿠폰 다운로드



에듀미랑에서는 각 한자급수별 인터넷강의 수강할인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도 있어요.

원하는 급수한자 수강신청 하기전에 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서 강의수강결제 할 때

쿠폰적용하시면 할인결제 하시고, 내강의실에서 한자급수 인터넷강의 주어진 수강기간동안

무제한 자유시청 하시면서 한자급수시험공부 하실 수 있습니다.




한자급수 자격증 시험 인터넷강의 서비스 '에듀미랑'





에듀미랑 ( lang.edume.c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