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동영상솔루션판매 LMS 인강홈페이지 자체구축 『소스코드제공』

에듀미 2020. 6. 7. 10:21
반응형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으로 인강홈페이지 자체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인강서비스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현상이기도 하지요.

학원 학교 강사 업체 등 이러닝 솔루션을 자체적으로 직접 구축할 수 있는 동영상솔루션을 소스코드포함(커스터마이징가능)하여 선착순 3명에게 판매를 시작합니다.

 

3명에게만 선착순 판매되기도 하지만, 6월 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후에는 이러한 이벤트는 더 이상 진행하지 않습니다.

 

추후에는 입점방식의 이러닝솔루션을 호스팅하는 형태의 판매만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내 집을 구축하는 형태가 최고의 인강서비스 사업이 된다는 점을 안내해드리며 이번 기회가 여러분들에게 더없는 지상최고의 기회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교육닷넷 인강홈페이지 솔루션 선착순 판매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의 인강홈페이지 직접 구축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공지사항 반드시 확인하세요!

 

※ 교육닷넷 인강솔루션 홈페이지 직접 설치구축 운영하는 내용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인강솔루션을 구매하신 후, 본인의 서버에 직접 설치를 하여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쉽게 말씀드리면 직접 인테리어하는 형태) 하셔서 원하는 형태로 인강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상주하는 업체는 개발자에게 커스터마이징 맡기시면 되구요~ 개발자가 없는 업체는 인터넷상에서 개발자 프리랜서를 섭외하여 커스터마이징을 맡기시면 됩니다.

 

또는, 이도 저도 비용문제 등 때문에.... 있는 그대로 운영해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바로 그대로 운영하셔도 아주 아주 좋습니다.

운영하시면서 필요한 부분이 발생할 경우에 개발자에게 커스터마이징을 의뢰하시면 될 것입니다.

 

월단위 비용을 지불하는 솔루션 호스팅을 받는 것보다.... 내집을 처음부터 직접 구축하여 운영하는 것이 ...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크나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인강서비스 한번시작하면 최소한 7년~10년은 운영하고 서비스하실 것입니다.

월단위 비용과 한번 구매의 비용을 계산하시면 엄청난 이익과 편리함을 함께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지금 교육닷넷 ( www.kyo6.net ) 의 이러닝 솔루션 판매를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